작은 아이
문종훈 지음 / 한림출판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한림출판사]작은아이

글ㆍ그림 문종훈

눈도 코도 입도 작은 주인공
손도 발도 키도 작고
심지어 ...
목소리도 작아요 ㅋㅋㅋ
도라에몽 주머니처럼
바지 주머니에는 보물들이 잔뜩 들어 있어요.
그 보물들로 작은 집을 꾸밀 꺼예요ㅎㅎ
그런데.... 커다란 악당들이 작은 집에 쳐들어 왔어요. 후덜덜 !!!!
그런데...
그 악당들을 가만 보니...
하나만 크고 다 작네요 ㅎㅎ
눈만 큰 악당
한손만 큰 악당
코만 큰 악당
커다란 악당들도 작은 친구들이었어요.
그래서 모두 친구가 되어
커다란 고래를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갑니다.
작은세상을 보여줄게!
높은 하늘에서는 모두 다 작아 보여요!
아파트도 리모콘 같고
사람들이 개미만해요!! ㅋㅋ
작은집, 작은나무, 작은 자동차....
정말정말 작은 세상!!
우리 모두가 친구예용!!

이 동화책은 심리동화인가요?
커다란 세상도 멀리서 보면 작은 세상인데... 싸움도 아픔도 없이 모두 건강하게 친구가 되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