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상상하는 대로 / As I Imagine
윤금정 지음 / 맥스밀리언북하우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상상하는 대로☆

글ㆍ그림 윤금정
출판사 맥스밀리언북하우스

이 책은 밤이 되어 깜깜해지면
잠자기가 너무 무서운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불만 끄면 너무 무서워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
5살 가온이랑
그림책 주인공은 꼭 닮은 것 같아요.
가온이처럼 밤을 무서워하는 친구라서 일까요?
순식간에 그림책에 빠져듭니다!
사실...
저는 새로운 그림책을 먼저 읽어주지 않아요. ㅎㅎㅎ
그림만 보고 아이에게 먼저 보게 하고 엄마한테 읽어줄래?  물어봅니다.
그러면... 조잘조잘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그림책을 잘도 읽어줘요.
그리고는 엄마차례 라고 말하면서 읽어달라고 해요ㅋㅋㅋ
이 그림책을 보며 상상하는 아이의 모습이 참 이쁩니다.
작가가 직접 물감으로 그린 그림이라서 그림이 참 이뻐요.
깜깜해지면 자꾸 나타나는 무서운 공룡, 괴물들이 예쁜상상을 하면 친구가 되는 세상...덕분에 밤은 더이상 무서운 순간이 아니라는걸 배우게 되는 되네요. 낮처럼 밤도 소중한 순간이고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들이라는걸 알게 되었어요. 너무 사랑스럽고 따스한 이 그림책 꼭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