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학교 책가방 속 그림책
김태호 지음 / 계수나무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엉덩이를 흔들어봐~~!!!빙글뱅글~~♬ㅋㅋㅋ“

엉덩이 잘 흔드는 29개월 가온양

요즘 방귀소리에 깔깔거리며 넘나 좋아해서 선택한 그림책


<엉덩이 학교>

김태호 글.그림 


계수나무 출판사“엄마~~!!!엉덩이 학교도 있어용? 나도 갈래요~~ㅋㅋㅋ”

29개월 가온양! 요즘 뭐든지 

할래요~갈래요~나도나도~~엄청이나 적극적이구만 ㅎㅎㅎㅎ

그래 가온아!! 오늘은 엄마랑 엉덩이 학교에 놀러갈까??????

“엄마~~!!!엉덩이 학교도 있어용? 나도 갈래요~~ㅋㅋㅋ”

29개월 가온양! 요즘 뭐든지 

할래요~갈래요~나도나도~~엄청이나 적극적이구만 ㅎㅎㅎㅎ

그래 가온아!! 오늘은 엄마랑 엉덩이 학교에 놀러갈까??????


엉덩이 학교에 방구 선생님이 

안돼! 라고 할 수도 있어! ㅜ.ㅜ

가온아~~~괜찮아????

“엄마~~괜찮아!”


어머머~~!!

친구들도 뿡 소리 말고 다른 소리를 내자나? ㅋㅋㅋㅋ

가온이도 엉덩이 학교에 갈 수 있겠다. ㅋㅋㅋㅋ


가온아!!

방귀 소리가 다 다른 것 처럼 

가온이 생각만 중요한 게 아니라 친구들의 생각도 중요해

틀린게 아니라 다름을 알려주는 소중한 방귀 그림책

오늘도 깔깔 웃으며 즐겁게 그림책 읽으며 아이도 엄마도 성장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