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공주 종이접기 - 예쁜 걸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길벗스쿨 놀이책
다카하시 나나 지음, 정미은 옮김 / 길벗스쿨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딸이 좋아할듯해서 사고싶지만 나의 고생길이 눈에 보여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던 차에 제 손에 들어왔네요.
도착한 택배에 책만 있는 줄 알았는데 예쁜 패턴으로 가득한 색종이북도 같이 있네요.

표지에 있는 드레스를 보자마자 만들어달라는 따님...
책 표지를 넘기자마자 공주역활놀이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보이네요 ㅎ

목차를 보니 인형놀이하기에도~역할놀이하기에도 좋은 아이템들을 만들 수 있을듯 하네요.

모든 종이접기책에서 볼 수 있는 기본 종이 접기방법이 보이고~
눈금이 보이길래 뭔가 봤더니 자가 있어요. 이거 너무 유용합니다. 책 외에 별도의 자가 필요없어요.
3등분으로 접거나 자를때 이 눈금으로 한 번에 해결!

따님 주문을 받아 하나씩 만들어봅니다...
드레스만드는거야 종이 한장이니 가볍게~~~

가장 번거로운 주문이 장미티아라 ㅜㅜ
20개를 접어야하는...
결국은 완성했지만 당분간 종이접기는 빠이~~~

이 책에 있는 공주님 얼굴은 옷에 비해 좀 작은듯해서 아쉽다생각하고있는데...
전에 길벗스쿨에서 출판한 동화인형종이접기 책이 있어서 그 책을 보고 접어놓았던 것들을 따님 인형놀이용으로 잘 보관해놓은게 기억나서 꺼내서 매치해보니~~~
막 만들어놓은 드레스에 찰떡입니다.

이 책에는 인형놀이하기에 좋은 배경판도 4개나 포함되어 있어요.

아직 종이접기가 서툰 따님인지라 종이접는 건 다 엄마몫이지만...
한 번 만들어놓으면 잘 놀 듯합니다.
특히 장미티아라는 드레스입을 때마다 쓰네요 ㅋ
종이로 접은거라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이 책은 인형놀이나 공주역할놀이 좋아하는 아이라면 딱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