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우 잉글리시 초등 필수 영문법 - 단 하나의 원리로 완성되는 신개념 영문법 애로우 잉글리시 초등 영어
최재봉 지음, 정유진 감수 / 애로우잉글리시 / 2016년 7월
평점 :
품절


 

 

우리나라의 사교육 시장에서 가장 큰 파이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아마도 영어교육일 것이다. '어륀지'열풍, 몰입교육, 해외유학, 토익시험 등등 우리나라 교육과 사회 전반에 걸쳐 대부분은 영어에 대한 고민을 떠안고 있다. 물론 나도 마찬가지이고 말이다.

 

여러권의 다양한 영어책을 읽어봤어며 다양한 강의를 들었지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곤두박질 치며 흥미는 점점 저하될 뿐이었다. 이 책은 '초등'이라는 제목이 달려있지만 초등에서 어른까지 모두 아우를수 있는 책이다.

 

다른 영어 책처럼 단어의 암기를 강요하거나 문법적인 설명이 장황하거나 패턴연습을 시키기 보다는 영어식 사고에 대해 훈련이 되어있다. 우리가 영어가 어려운것이 문장구조가 다르기 때문인데 그것을 그림을 통해서 너무나 쉽게 이해를 시켜두었다. 첫장의 설명을 읽는 순간 정말 무릎을 탁 치며 문장 만드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해소되었다.

 

군더더기 없는 편집으로 연습문제가 충분히 안내되어있으며 가독성이 좋으며 총 12단원으로 구성되어 차분히 공부하면 금방 한권을 끝낼 수 있다. 그동안 많은 영어 공부에 지친 어른, 이제 막 영어에 흥미를 붙이는 학생들이 접한다면 영어 공부에 탄력을 받을 수 있을리라 기대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