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3.0 - 모든 것을 바꾸어놓을 새로운 시장의 도래
필립 코틀러 지음, 안진환 옮김 / 타임비즈 / 2010년 4월
평점 :
품절



 인터넷으로 촉발된 소셜 네트워크의 확산, 세계화라는 거대한 패러독스의 팽창, 창의적 인간과 소통하는 세상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시장을 창조하고 있다. 이 시대를 저자는 3.0 시장이라 명명하고 있다. 상품력으로 승부하던 1.0 시장이나 서비스와 고객만족으로 승부하던 2.0 시장의 연장선이기도 하지만 그것들과는 본질적으로 다르며 그 파급력은 지대하다는 것이 저자의 생각이다. 이 책의 저자는 피터 드러커가 타개한 현재, 현존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사상가이고 마케팅의 1인자이며 마케팅의 아버지로 불리우고 있는 필립 코틀러이다.

 관료주의와 위계적 구조로는 3.0 시장을 헤쳐나갈 수도 그 시장을 읽어낼 수도 없다. 그 혜안을 얻고자 이 책을 탐독할 만하다.

 이제 변화에 저항하지 말고 오픈하고 즐겨야 할 때이다.


WeCEO.org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