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6-1 (2017년) 초등 우공비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6학년을 앞두고 이번 겨울방학때는 좀 더 탄탄하게 선행학습을 좀 해볼까 해서 선택하게된  "우공비"

이번주부터 국어 선행학습 들어간 수현양.

작년까진 월간학습지로 했었는데..... 이번엔 우공비로 바꾸어 버렸답니다.

다행히 울수현양 넘 좋아하네요.

 

다른 과목에 비해 국어는 많이 두껍네요.

우공비 표지 모델이 바로 카카오프랜즈

국어는 NEO~

울수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니네요.

과학 표지에 있는 MUZI라고 하네요.^^

무지는 다음에 소개해드릴께요~~~~~^^

 

 

 

 

 

단발머리 가발을 쓴 고양이 캐릭터의 네오 귀엽기만 하구만......ㅎㅎ

암튼 국어는 네오와 함께 스따투 했답니다.

 

 

 

 

QR코드를 찍으면 다양한 학습자료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모바일웹에서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당근 무료로......

 

 

 

 

QR코드를 찍어 보니 요래 6-1 국어가 바로 뜨더라구요.

1~12단원까지 단원평가&서술형평가만 동영상으로 담겨 있네요.

 

 

 

 

 

표지를 넘기면 국어 활동 비법+더하기(생활 속에서 + 우리말 다지기)

미니책처럼 부록으로 담겨 있답니다.

쉽게 뜯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한 단원이 끝날때마다 그 단원을 풀기로 했답니다.

 

 

 

 

수현이에게 이 책을 보여주기전 저도 수현이에게 한 마디 적어주었네요.

그리고 수현이도 시작하기전 꼭 지키겠다고 약속하고 이름적고 싸인하고......

뭔가 꼭 지켜야 할꺼 같은 느낌이 팍팍들죠?

 

 

 

 

 

빠질 수 없는 공부계획표

수현이는 목표점수에 100점을 적었네요.

그 목표 꼭 이루어지길~~~~

일주일에 4번 할 수 있는 계획표랍니다.

공부한 후 그 주의 기분을 캐릭터에 표시 할 수 도 있답니다.

이번주는 수현이가 좋아하는 무지였네요.

무지가 웃었네요.^^

 

 

 

 

우공비를 따라가보자 헤어날 수 없는 공부의 재미에 푸~~~~욱 빠져 보자꾸나.

보너스까지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을꺼 같네요.

 

 

 

 

단원이 시작할때 만화로 그 단원의 내용을 알려준답니다.

공부할 내용도 알아 볼 수 있고.....

 

 

 

 

개념 잡는 비법에서는 1단계 개념 쏙! 2단계 눈에 쏙! 3단계 교과서 쏙! 이렇게 단계별로 이미지를 보며서 쉽게 개념을 익힐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개념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한 번 더 확인 할 수 있답니다.

 

 

 

 

 

 

 

교과서 잡는 비법은 국어와 국어활동이 있답니다

상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문제들이 있어서 이해하며 익힐 수 있답니다.

문제 위에 중요, 교과서 문제, 서술형이 표시 되어있답니다.

 

 

 

 

핵심 잡는 비법은 마인드맵으로 정리되어있답니다.

마인드맵은 한 눈에 쏘~~옥 들어오죠.

 

 

 

 

단원평가에서는 지금까지 익힌 내용을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를 풀어보면서 그 단원을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서술형 문제도 풀어 보지 않으면 어려워한답니다.

다양한 문제들을 접하면서 자신감도 기를 수 있답니다.

이제는 학교 시험도 대부분이 서술형으로 되어있어서 학교시험도 대비할 수 있답니다.

 

 

 

 

 

수현이가 틀린 문제중에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이는건 QR코드를 찍어 들어봅니다.

선생님이 잘 설명해주어서 괜찮다고 하는 수현양.

 

 

 

 

 

 

책 속에 또 다른 책이 쏘~~~옥 들어있답니다.

이건 시험비법책이네요.

시험치기전 풀어보는게 좋을꺼 같아 일단 보관해두었답니다.

 

 

 

 

 

 

우공비 속 스페셜 코너~

다른 그림 찾기!

이거 이거 싫어 하는 아이들 없을꺼에요.

울수현이도 두 눈 크게 뜨고 열심히 찾았답니다.

정답을 가리고 찾는 센스~

 

네오랑 함게 열심히 해보자꾸나.

노력은 배신하지 않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