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쎈 초등 수학 5-2 (2021년용) 초등 쎈수학 (2021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문제기본서는 쎈이죠.

수학의답 = 쎈

방학 시작과 함께 유형으로 꽉! 수학잡는 쎈 녀석! 쎈을 선택해서 진행하고 있답니다.

쎈수학 구매시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중인거 아시죠?

굿즈가 이뻐요 이뻐~

중학생인 누나는 이벤트 진행전에 구입해서 열심히 풀고 있지만.... 좀 아까비~~~~

쎈연산과 함께 문제의 기본서 쎈으로 라인업!!!

그리고 1학기때 일일학습 시리즈로 부담없이 학습한 덕분에 2학기도 준비해봤어요.^^

굿즈 컬러가 남자아이 여자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컬러라 더 맘에 드네요.

 

초5 아들녀석 한 덩치하지만 옷이 조금 큰 느낌!!!!

입어보더니 엄마 옷이래요.

말은 그렇게 해놓코 잘때 잠옷 같이 입고 자더라구요.

5학년 2학기에는 수의 범위와 어림하기 / 분수의 곱셈

합동과 대칭 / 소수의 곱셈 / 직육면체 / 평균과 가능성을 학습하게 되네요,

쉽게 넘어갈꺼 같은 단원이 없을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

A단계는 교과서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정리되어있답니다.

개념을 익히고 난 후 기본 문제를 풀어 보면서 개념을 한 번 더 정리 할 수 있답니다.

기본 다잡기는 난이도가 낮은편이라 녀석도 즐겁게 풀더라구요.

B단계 유형 뽀개기에서는 유형별로 다양한 문제들을 접할 수 있답니다.

중요한 문제, 잘 틀리는 문제, 집중공략등.....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문제해결력도 조금씩 좋아지는거 같아요.

가끔 문제가 많다고 투덜 거리기도 하지만......

C단계 응용 도전하기는 좀 버거워하는 문제들이 있네요.

경시 수준 문제부터 단계별로 해결 순서를 익힐 수 있는 문제까지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답니다.

수학노트에 먼저 풀어보고 적기도 하고...

때론 막혀 엄마에게 SOS 요청하기도하고...

혼자 있을땐 QR코드를 이용해서 문제풀이 동영상을 보기도 하더라구요.

끝으로 단원 마무리로 한 단원을 마무리하게 된답니다.

C단계를 접하고 난 후 푸는거라 단원 마무리는 쉽다고 하지만....

만점 안나오는게 함정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