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2 - 큰★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초등한국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 2
최태성.조윤호 지음, 도니패밀리 그림 / 메가스터디북스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편에 이어 2편을 펼쳐 보는 녀석

학습 만화형식을 좋아해서 재미있게 보더라구요.

제가 읽어봐도 재미있어요~~~

친구들과 돌려 보기도 하고 한참 뒤에 울집에 왔네요.

큰★별쌤 최태성과 떠나는 한굿사 대탐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②

2편에서 등장인물의 변화가 있답니다.

바로 다람쥐 다다가 등장하네요.

그리고 1편에서는 돌PS가 있었다면 2편에서는 팔찌봇이 있답니다.

시대가 변했다는걸 알수있겠죠.^^

구석기인의 엉덩이 파워에 연결문으로 빠져버린 큰별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한 번 더 구해줘!!!!!!

2권 시작은 구석기인도 큰별샘이 있는 곳인 임진왜란이 끝난 조선이네요.

시대에 맞게 큰별쌤 옆에서 함께한 운명의 짝꿍 다람쥐 다다

그럼 구석기인은 어디?

1권으로 다시 슝~~~~

1권을 오래 떠나 있을 수 없다네요....ㅎㅎ

그리고 구석기인이 선물로 주고간 팔찌봇

탈출 규칙은 1권과 동일하답니다.

1권에선 20개의 별을 모았다면 2권에서는 16개의 별을 모으면 큰 별쌤을 탈출시킬 수 있답니다.

별은 궁금증을 해결하면 모을 수 있지요~~~

조선시대 첫번째 궁금증은 바로 라이언에게 생겼네요.

왜 광해군이 중립 외교를 했나요?

바로 다음장을 넘기면 가려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면서 별이 채워지고 큰별샘이 이동할 수 있게 되지요.

그리고 역사노트엔 배운 내용과 함께 기억할 개념이 한 눈에 쏘~~옥 들어온답니다.

한 단원을 배우고 난 후엔 저요저요 풀어봐요 코너에서

배운 내용을 한 번 더 집고 정리할 수 있답니다.

친구들과 돌려보기 할 때 절대 연필로 풀지말라고 했다하네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도 깨끗하게 책을 돌려가며 봤더라구요.

참! 큰별쌤은 탈출했을까요?

궁금하면 2편 끝까지 읽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