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바나나 다이어트
하마치.와타나베 스미코 지음, 최인정 옮김 / 넥서스BOOKS / 200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내 눈에 들어온 아침 바나나 다이어트!!

바나나 다이어트를 시작하기전에는 늘 아침마다 피곤하고, 매일 그렇게 먹어도허기지고, 힘들었

는데 이제 아침마다 함께 하는 바나나는 나를 기분좋게 만들고있다.

처음에 이 책을 읽으면서 ' 그럴리가 있겠어? 바나나가 칼로리가 얼마나 높은데?, ' 그렇지만 읽

으면 읽을수록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참고로, 난 바나나 한개도 다 못먹는다)

첫날 아침에는 먹은지 1시간도 안되어서 심하게 허기졌는데 , 이틀이 지나고 일주일이 지나고

내 몸은 믿을 수 없을만큼 빠르게 바나나에 적응되었다.

바나나 다이어트를 하는 아침마다 읽었던 책을 읽고 또 읽고, 한달 내내 계속 읽었던 것 같다.

한달째 되던날, 정말 살은 빠지고 말았다.

물론 바나나 섭취양도 줄었다.(처음2주간은 2개~3개, 나머지 기간에는 2개, 덕분에 이제 바나나는 좋아하는 과일이 되었다)

3개월 동안 꾸준히 운동하다가 정체기였던 시기였는데, 특별히 더 추가해서 한 운동도 없었는데

3kg이나 빠졌던 것이다.

난 바나나 다이어트를 믿는다.  일단. 믿고 해 보라고.

한달이나 일주일에 여러번 싱싱한 바나나를 사다주신 엄마께 감사드릴 따름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