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테이션 러브 1
황미리 지음 / 꽃님(다진문화사,삼양출판사) / 2000년 5월
평점 :
절판
나는 만화를 본다. 뻔한 스토리에 다음내용에 무엇이 나올지 뻔히 알지만 오늘도 역시 만화책을 곁에 두고 있는 나다.
만화를 왜 보는것인가? 그것은 삶의 적적함을 달래고 삶에 흥미를 느끼기 위해서이다. 만화를 보면서 무슨 삶의 흥미냐 할수 있겠지만, 만화의 기상천외한 일들이 내게도 생겼으면 하는 바램으로 흥미를 느끼며 사는 것이다. 헛된 망상이라 해도 좋다. 하지만 그것을 알면서도 만화를 보는것은 역시 재미를 느끼기 위해서이다. 평범한 일상에서 만화를 볼 때만큼은 만화속 주인공이 되어 그의 삶을 느껴 보는것이다.
이미테이션 러브!! 황미리님의 이 만화는 우리의 꿈이 헛된것을 보여준다. 누구나 연예인을 동경하고 한때는 나의 반려라 여기며 살았을 시절이 있을 것이다. 그러면서 그 연예인의 모든것은 당연하게 아름다운것이라 느꼇을 것이다. 이 만화에도 역시 인기스타에 푹빠져 있는 여주인공(지우)이 나온다.. 우연치않게 여주인공은 자신이 그토록 떠받들던 인기아이돌 남주인공(아민)의 집에 가정부로 있으면서 그의 삶의 모습을 낱낱이 보고 마는데..
거기서 부터 자신의 동경의 대상이었던 인기스타에 관해 꿈이 깨지기 시작한것이다.. 그리고 이들이 만들어내는 웃음이 절로 터지는 러브스토리들이 펼쳐지게 된다. 긴박감있고 재치있고 찡한 스토리를 엮어가는 만화를 원하셨다면 한번 읽어보시길,, 내가 본 황미리님의 만화중 뽑을 만한 만화이다. 님의 작품이 많기 때문에.. 한번 보시라!! 나는 오늘도 만화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