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꿈을 키워주는 첫 컬러링북 우리 아이 첫 컬러링북
배성태 그림 / 참돌어린이 / 201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우리 아이 꿈을 키워주는 첫 컬러링북을 만나게 되었어요 ♪


 최신 누리과정을 연계되는 주제를 담아서 만든 
우리아이 꿈을 키워주는 첫 컬러링북은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그림으로 자연스럽게 마음을 안정을 시켜주고 편안함을 줘요  :)





그림체가 집중력 높아지는 컬러링북은 꼼꼼하고 섬세한 그림체로 되어있었는데
꿈을 키워주는 첫 컬러링북은 부드러움이 있으면서 안정된 그림체로
꿈꾸는 직업,동화 속 주인공,즐거운 모험 등등 주제로 국내작가가 직접그림을 그린 스케치이에요






아들이 ~ 해적그림부터 색칠한다고 하네요 :D
눈을 노랑색으로 색칠하고 입은.....갈색ㅋㅋㅋㅋㅋㅋ으로 색칠 해주네요 


보석도 색칠하는데
목걸이는 연두색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색으로 변하라 ~~변하라 얍 ~~ 주문?을 하면서 
보물상자는 보란색으로 색칠했어요 :D




큰보석은 초록색,연두색으로 색칠을 해주네요 :D~












아들들이 색칠놀이를 하면서 뿌듯함을 주면서 소근육발달
미적발달이나~ 정서적 발달에도 도움이 되면서 창의력,상상력 발달에도 좋은것 같아요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