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예측할 순 없어도
원하는 미래를 만들 수는 있다.
내일의 내가 오늘의 나에게
가장 기뻐할 일
가장 감사할 일을 하면 된다.
언제나 거기에서 시작된다.

우주는 좋고 나쁜 것을 판단하지 않고 해석을 하지도 않는다. 그런 건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 오직 사람들이 입 밖으로 표현한 말을 증폭시켜 현실로 나타낼 뿐이다. 그 현실을 한탄한다고 해도 우주의 입장에서 보면 "응? 너 자신이 그렇게 말했잖아. 그걸 나는 충실하게 재현해주었는데 왜 불만이야?" 라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우주는 "히로시가 왜 이런 말을 하지? 마음속으로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이렇게 힘든 주문을 하고 싶었을 리는 없어."라는 식의 해석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자, 네가 직접 말해!" 하고 귀를 기울여 들은 뒤에 그 말을 충실하게 증폭시켜 현실로 그대로 나타낼 뿐이다.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바랄 때,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은 ‘결과를 정하고 주문을 하는 것’뿐이다. 마음속으로 확실하게 ‘정한 것’을 분명하게 입 밖으로 표현하여 주문을 하는 것, 그리고 그것을 말버릇으로 갖는 것이다.
그렇다. 마치 각인을 시키듯 소원이 이루어진 상태를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확신을 가져야 한다.
우주님이 가르쳐준 소원을 달성하는 세 가지 규칙은 다음과 같다.
결과를 정하고 우주에 주문을 낼 것.
우주로부터 오는 힌트는 처음 0.5초 내에 곧바로 실행할 것.
말버릇을 긍정적으로 바꿀 것.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를 연출한다. 멋진 결혼을 하고 싶다면 오늘 상대를 만날 것처럼 행동한다. 지구상에 있는 많은 서적들에 씌어 있는 것이지만 "원하는 자신을 연출하면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말은 사실이다.
단, 그 구조를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원하는 자신이 되거나 원하는 것을 손에 넣기 위해 이미 그런 자신이 된 것처럼 연출을 하는 것은 우주로 보내는 강력한 주문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