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브라질로 간다 블루픽션 (비룡소 청소년 문학선) 28
한정기 지음 / 비룡소 / 200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브라질로 간다는 책을 읽었다.

주인공 준혁이가 브라질로 축구를 배우러 가서

자충우돌 겪게 되는 여러가지 일들이다.

 책 내용에서

준혁이가 골을 넣는 장면이 나온다.

그 장면에서

같이 빨려 들어가 골을 넣는 기분이 들었다.

준혁이가 자기의 꿈을 향해 나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다.

꿈은 가지고 있지만 그 꿈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해 하는

요즘 아이들에게 꿈을 구체적으로 하나씩 이루어 가는

준혁이는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

나는 브라질로 간다

 이 책은

요즘 청소년들에게 꿈을 이루어 나가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과정을 알게 해 주는 책이 아닐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