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IN 마왕의 집
이누도키 지음, 쇼헤이 그림 / 블랑코믹스(BLANC COMICS) / 2016년 10월
평점 :
품절


불로불사의 몸이지만 정작 인간에게 공격은 1도 못하고 맘도 너무 여린 츤데레 마왕이 좋게 말하면 순수하고 나쁘게 말하면 바보인 용사와 만나게 되는 이야기인데
후속편도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ㅠㅠ본격적인 이야기는 지금부터 일 것 같다곸ㅋㅋㅋㅋ
마왕 어릴때 병아리 트라우마 너무 안타까우면서 귀엽고ㅋㅋㅋㅋ 마음이 찡하다가도 웃기고 귀엽고 아무튼 반전과 희노애락이 있는 만화였음!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