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멍청이는 싫어 - 뉴 루비코믹스 1674
코미즈 키요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 / 201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을 사고 깨달았다.
나는 이런 적나라한(?) 표지를 싫어한다는 것을.... 왠지 모르게 거북하다. 게다가 표지가 구겨진 채로 와서 더 거북해짐. 펼 수도 없게 단단히 접힘.
알라딘....책 보내기 전에 확인도 안하고 보내냐? 화가 났다.
퇴근하고 비몽사몽한 채로 읽어서 사실 내용은 잘 기억 안나는데 같이 읽은 가짜 사랑 보이프렌드는 내용이 기억나는 반면 이건 기억 안나는 걸 보면 별 재미를 못 느꼈나봄..하고 어렴풋이 생각할 뿐... 다시 읽어봐야 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5-09-03 19: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발송하기전 상품 상태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했던듯 합니다.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했던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후에는 이런 불편없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