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종이접기 1
KUMIAKI KAWAHATA / 종이나라 / 1996년 11월
평점 :
품절


작년부터 종이접기에 푹 빠져있었죠

"세계의곤충" 종이접기책으로 열심히 접더니

이제 공룡을 접고싶다고 하길래

시리즈 책인줄알고 "세계의공룡"을 검색하니 나오질 않았어요

그래서 종이나라사이트에 들어가

책이름을 알아내어 알라딘에서 샀어요.

처음엔 어렵다고 한마리만 접어달라기에

그중에 쉬워보이는걸로 한마리 접어주었는데도 너무 어려웠어요.

너무 어렵다. 네가 알아서 접으라고 햇더니

혼자 낑낑대며 날마다 접고 또 접고...

이젠 왠만한건 혼자 다 접을줄알고

엄마에게 선물해도주고

자기가 만든 공룡들을 가지고 싸움놀이를 하고

요즘도 날마다 틈만나면 접습니다.

좋은 취미를 갖게되어 저도 흐뭇하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누들스 2013-06-16 18: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제 아이도 어릴 때 취미 중 가장 좋아했던 게 종이접기였네요.
서랍이나 농마다 종이접기 작품들로 어지럽게 꽉 채워져 있었는데
버리지는 못하게 하고 ... 상당히 어지러웠었지요.

종이접기는 상당히 아이들 집중력을 키우더랍니다.

그나저나 ... 이 포스팅이 5년반이나 지났으니
종이접기 좋아햇던 그 아이은 훌쩍 컸겠네요.

혹시나 사춘기가 된 아이와 옥신각신 투쟁을 하고 계신 건 아닌지요.
아직 안그러시면 좀만 더 기다리시면 그런 시절 올거구요
이미 그러고 계시다면 부디 건투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