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룩 Coloring Today
수와(suwa) 지음 / 안그라픽스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욕과 서울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작가의 두번째 컬러링 북 'LOOK', 첫번짹 컬러링 북 'HERS 그녀'가 나온지 5개월만에 나온 것으로 보아 컬러링 북의 인기를 실감 해 본다.

컬러링 북은 나와 별개의 책이라 생각하고 있었지만 호기심을 갖고 서점에서 종종 들쳐보았는데,저자 소개글과 파리, 앤트워프, 런던, 밀라노, 스톡홀름, 뉴욕, 상하이, 도쿄, 서울 등 아홉도시 그리고 패션피플 컬러링으로 힐링을 경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도전아닌 도전을 해보게 되었다.

그림을 즐겨 그리는 것도 아니고, 패션쪽과 거리가 멀지만 왠지 힐링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책을 펼쳐드니 망설여 졌다. 컬러링 하기 위한 레퍼런스가 있지는 않을까? 그냥 마구 칠해도 되는 것일까? 망치지는 않을까? 별별 생각이 다 들었다. 하지만 집에 있는 24색 색연필로 마음 내키는 대로 칠을 해 나가니 의외로 컬러링이 나쁘지 않아 보였다. 그렇다. 정답이 있는 것도 아니고 누구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도 아닌 자신 내키는 대로 마음컷 칠하다 보니 기분이 좋아졌다.

어디선가 본듯한 풍경도 완전히 낯선 풍경도 모두 마음에 들었다.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출장으로 들렸던 도시의 추억도 떠 오르고, 패션 피플을 컬러링 하며 나도 이렇게 옷을 입어 봐야지 하는 생각도 들고, 직장 생활을 하는 40대도 이런 책을 컬러링을 할 수 있구나, 힐링도 되고 간접 경험도 되고 즐거움도 느끼고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씩 컬러링을 해야 겠고, 주변에도 추천 해 보아야겠다.

색다른 경험에 여유를 만끽하고 미소를 지어보는 유쾌한 시간 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