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교과서 정치 - 7차
이투스 사회팀 지음 / 이투스북 / 2003년 11월
평점 :
절판


누드 교과서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풀어쓰기가 이해하는데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특히 사회탐구 쪽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암기라기보다 이해할 수 있도록 해 놓았거든요.

중간중간 선배들의 노하우를 적어 놓은 것도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저도 학교에서 배우는 사탐은 모두 누드교과서를 샀어요..

문제가 많은 문제집 한 권과 병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전 뉴리더나 하이뷰 추천입니다..

그냥 괜찮은 거 같네요.  정치와 한국지리만 봤을 때는요..

아니면 메가스터디 N제.. 뭐. 400제.. 450제.. 이런 것과 병행하면 괜찮을 것 같네요..

암튼 개념정리하기에 좋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