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해적이 돌아왔다 소원어린이책 9
박선화 지음, 이경국 그림 / 소원나무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우주해적이 돌아왔다

박선화_글
이경국_그림


어렴풋이 2020년 우주의 원더키디라는 애니메이션이 기억나네요
이 책을 받아 든 순간 옛날 국민학교때 봤던 이 애니메이션이 생각났어요


#외계인편의점 1편이 있고 이건 후속작으로 2편이예요
간단하게 1편소개가 나오고 2편이 시작돼요

외계인 알파와 라우렐 그리고 혜성이와 혜성이 할머니 박맹금 여사가 주인공이예요
외계인이 지구로 와서 혜성이와 박맹금여사와 함께 지구에서 머무르고 있는데 마버인이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마버인을 구하기 위해 우주로 떠나요
혜성이와 할머니는 알파와 라우렐만 우주로 보내기가 걱정스러워 다같이 우주로 떠나서 모험하는 이야기예요

생각하지도 못한 엉뚱한 곳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며 혼자 웃기도 하고, 뭉클하기도 했던 #우주해적이돌아왔다

본문중
박맹금 여사는 고글과 부츠를 챙겨 은하맨션으로 돌아갔다. 알파는 라우렐에게 선물을 너무 일찍 주는 바람에 우주까지 같이 가게 되었다며 불평했다.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우주여행이 외롭지 않을 것 같아 몰래 씩 웃음지었다

외계인을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손자와 똑같이 아껴주시는 박맹금여사
우리 박맹금 여사의 활약을 기대하며 읽어보세요

#외계인편의점 읽었던 분들 2편 아주 재밌어요 #우주해적이돌아왔다를 읽으며 답답한 현실을 떠나 우주로 여행해보는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