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시리즈 1~4편 세트 - 전10권
문학수첩 / 2000년 11월
평점 :
절판


영화 정말 두시간동안 나를 마법학교로 데려가서 마법의 세계로 푹빠지게 하였다. 며칠후 나는 영화의 감동을 다시 느껴 볼까하는 생각에서 서점에서 이책을 샀다. 나는 책을 읽으면서 영화보다는 덜하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다. 하지만 국한된(영화라면 음악과 배경)환경속에서도 이런 상상력을 낼 수 있는 책이 있구나 하는 생각에 끝까지 천천히 다 읽었다. 너무 재미있었다. 나도 호크와트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마법의 세계 나는 어렸을 적에 간간히 생각해오던 마법의 세계를 이책을 통해 다시 한번 느낄수 있었다. 동심의 세계로의 여행......언젠가 나에게도 초대장이 오겠지? 하는 엉뚱한 상상을 하면서 이책을 덮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