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들에게 희망을 (반양장)
트리나 포올러스 지음 / 시공주니어 / 199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이책을 중학교때 처음 읽었다. 선생님께서 한번 꼭 읽어 보라고 권해주신 책 중 하나였기 때문에 도서관에 가서 빌려서 읽었다. 이책은 내가 청소년기에 읽어서 그런지 나에게 많은 교훈을 주었다. 나의 자아가 차츰 형성되어 가는 시점에서 난 많은걸 느낄수 있었다. 깔끔한 그림책 같아서 읽기에도 부담이 없었고 긴문장의 글을 싫어하는 까닭에 이책은 나에게 안성맞춤이었다. 애벌레의 기둥에 올라간 애벌레 그속에서 아무것도 찾지못하는 애벌레를 보면서 난 이제 지금까지 살아온 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순수한 어린이 같은 책이다. 나에게도 다른 사람에게도 언제나 그럴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