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 놀이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kids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라미키즈 시리즈는 둘째 아이와 다양한 시리즈를 만나보네요. 숨은그림찾기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이번에 만나본 책은 아라미키즈의 똑똑해지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시리즈에요. 그 중에서도 놀이편을 먼저 만나 보았네요.

예전에 만나본 숨은그림찾기는 일반 숨은그림찾기와 스티커를 이용한 숨은그림찾기, 그리고 다양한 활용편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를 하고 색칠을 해보는 활동을 하는 거에요.

 

숨은그림찾기 그림 위에 다양한 글과 그에 따른 영어 문장이 적혀 있어요. 한글로 읽어 줄때는 가만히 있다가 영어 문장으로 읽어주면 똑같이 따라 말하는 아이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요즘 유치원에서 영어를 배우는데 따라하는 것이 습관이 되었나봐요. 너무 쉽다며 스티커 숨은그림찾기는 척척 해냈는데 색칠을 하라고 했더니 이렇게 했네요. 여자아이라 색칠을 좋아할 줄 알았는데 색칠하면 팔 아프고 힘들다면서 별로 좋아하질 않아요. 그래서 다음 그림부터는 스티커 숨은그림찾기만 하고 색칠은 하지 않았네요.

 

 

 

지난번 숨은그림찾기에서도 2 페이지를 차지하는 그림은 숨은그림찾기가 좀 어려웠는데 이 책도 마찬가지네요. 아이가 쉽게 찾는 것도 많지만 어떤 그림은 너무 찾기 힘들어서 힌트도 주고 그래도 못찾으면 제가 찾아주기도 했네요. 물론 아이에게 충분한 시간을 주고요.

아이와 함께 스티커 숨은그림찾기 하면서 간혹 저도 못찾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런 부분은 아이 몰래 정답을 보고 제가 찾은 척 연기를 했답니다. 함께 숨은그림을 찾으면서 엄마인 제가 그림을 찾았다고 하면 아이도 덩달아서 찾았다고 소리를 지르네요. 정작 본인은 찾지도 못했으면서... 아이가 승부욕이 강해서 엄마든 아빠든 오빠든 무조건 똑같이 하려고 하거든요. 스티커도 찾고 아이와 예쁘게 색칠도 해보고 싶었는데 색칠은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네요. 아라미 키즈의 다른 시리즈들도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