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2 : 본선 편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단꿈아이 지음, 정현희 그림, 강석화 감수 / 단꿈아이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즐겨보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한국사를 책임져주고 있는 설민석쌤!

읽고 끝나는게 아닌 내가 얼마나 알고 있냐

내가 알고 또 모르는건 뭔지 아는게 중요하죠.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한국사퀴즈쇼!

아이들과 유익함과 재미를 안겨줘요.

즐겁게 배우는 초등한국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한국사퀴즈쇼2 본선편을 소개할게요.

142개 한국사 퀴즈로 꽉 채운 진짜 퀴즈북!

경인교대 교수 전문가의 꼼꼼한 내용 감수로

더욱 믿음이 가는데요.

누적 판매 부수 500만 부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역사책으로 자리매김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이제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로

나의 실력을 점검하고 다져볼 시간!

1라운드부터 5라운드까지

왕,영웅,전투,사회,문화 5가지 주제별 학습으로

다양하게 문제가 출제되요.

선사시대부터 근현대사까지

교과서와 한능검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뽑은

85개의 한국사퀴즈를 만날수 있어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본선에 오른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친구들은 이름과 각오를 쓰고,

책장을 넘겨 퀴즈를 풀어보세요.

퀴즈쇼에 직접 참가한 듯한 생생한 현장감도 느껴지고,

간접적으로나마 뭔가 살짝 긴장도 되고 말이죠.

설민석의 한국사대모험 퀴즈쇼 1권 예선편에 이어

더 깊이 있고 어려워진 한국사 퀴즈쇼에 도전해 보세요!

단어연상퀴즈,OX퀴즈,낱말퍼즐퀴즈,그림자퀴즈,

번호고르기퀴즈,순서맞히기퀴즈 등 8가지 유형으로

게임하듯 퀴즈를 더욱 재밌게 풀며 놀이하듯 공부할 수 있어요.

​​

하단에는 온달이가 주는 힌트를 확인하고,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와 함께 보며

답을 찾아볼 수 있어요.

뒷장에는 바로 정답을 실어 두었어요.

해설은 실사진이나 만화로 구성해

더 상세하고 깊이 있게 또한 이해하기 쉽게 담았어요.

교과연계를 확인하고 사회교과서와 함께 연계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줘요.

교과서와 한능검을 한 번에!

따로 또 같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초등한국사에요.

하단에는 교과서퀴즈,유머돌발퀴즈,역사넌센스 퀴즈 등

37개의 미니퀴즈로 구성해

재미도 더해주고, 한국사 상식도 더욱 넓힐수 있어요.

설쌤, 온달, 평강, 로빈과 함께 재미있는 퀴즈를 모두

푼후

내 결과도 체크해보면서 내 스스로 한국사 실력도 점검 확인해 볼 수 있어요.

과연 결선에 진출할 친구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 3 결선편에서

다시 만날 수 있어요.

결선편도 너무 기대되네요.

퀴즈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외출할때 챙기기 좋은 설민석의한국사대모험 퀴즈쇼!

내용은 가볍지않지만 구성이 재미있어서

가볍게 보기 좋은 한국사 책이에요.

"라운드 1 왕이 제일 재밌는듯.

왕이 제일 문제가 쉬운듯해요."

"설민석의 한국사대모험 읽고나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를 통해서 점검하고 복습해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설민석의 대모험 시리즈는 애정하는 책으로

따로 고이 모셔두네요.^^

초등한국사에 흥미를 갖고 실력이 있는 친구들은​

지금 바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퀴즈쇼에 도전해 보세요.

ㅡ본 도서는 해당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