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선으로 그리는 기호영문법 - 8개의 기호로 영어 마스터하기
슬래쉬 지음 / 동아엠앤비 / 2024년 3월
평점 :
개인적으로는 가장 재미없고 자신도 없는 것이 영문법이다. 아이가 초등학생이라 이제 슬슬 영문법에 대해서도 알려줘야 할 때가 다가오니 알고는 있으나 어떻게 설명해줘야 할지 고민이 되던 차에 8개의 기호로 영어를 마스터할 수 있다고 하니 궁금해진 책.
책은 전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영문법을 기초로 하여 전치사, 접속사 등과 같은 어려운 용어 대신 기호로 표현해서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하는데 목적이 있는 것 같다. 시험을 위한 영어는 문장 구조를 파악하고 직독직해하기 위해 요령이 필요한데 그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8개 기호에 대한 개념 정리와 익힌 개념을 바탕으로 실전 연습을 해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는데 영문법을 처음 공부하는 사람보다는 영문법에 대해서 어느 정도 배우고, 그걸 좀 더 쉽게 기억하고 적용하는 과정에서 보면 도움이 될 것 같고 실전 연습을 꾸준히 해보면 금세 익힐 수 있을 것 같다.
쉬운 개념이더라도 아직 모르는 아이에게 알려주기 애매했던 개념들에 대해서도 팁을 얻어서 좋았던. 아이에게 자연스럽게 문법을 설명해줄 수 있도록 책을 보며 연습 좀 해봐야겠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선으로그리는기호영문법 #동아엠앤비 #영문법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