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1 : 새로운 세계를 향해 달려라! 별의 커비
다카세 미에 지음, 가리노 타우.포토 그림, 현승희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의 커비 30주년!!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 소설판

별의 커비 30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닌텐도의 메가 셀러인

별의 커비 디스커버리가 소설로 출간되어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어요

아이도 보자말자 이거 알아요!! 이거 닌텐도에 있잖아요

(물론 집에 있는게 아니라;; 티비에서 봤다는거~~)

게임칩을 마구 사줄 순 없는데 책이로 이렇게 똬~ 만나니

오잉? 이게 더 좋겠는데? 하며 아에게 스리슬쩍 내밀이 보았다

물론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나오지만

게임을 해보지 않는 아이지도 아무 문제가 되지 않았다




귀여운 캐릭터들은 아이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고

캐릭터들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어서

아이가 이야기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삽화보다는 글이 많은 스타일의 책이지만

아이들이 책장을 넘기는데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다.

대화체로 아이들이 읽기에 적당한 글밥과 흥미진진한 내용이

책을 손에서 놓기 힘들게 하기 때문이였다.



게임이라고만 생각한 커비를 이렇게 책으로 만나보니

아이들이 신기해하며 더욱 관심을 가지고

책읽는 재미까지 함께 선사하니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책이 아닌가 싶다

이게 1편이면.. 2편도 있다는거죠??

어디있나요? 하며 아이들이 찾는 책 ^^

게임으로만 커비를 즐기지말고

이젠 책으로도 함께 즐겨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