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펑펑 : 공룡 스티커 펑펑
디엔에스공오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꿈달에서 나온 <<꿈꾸는 달팽이>>

스티커 펑펑

공룡이예요^^

 

요즘 공룡놀이에 푹 빠진 아드님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되었습니다~~

표지부터 공룡들이^^

완전 생동감있죠^^

 

 

 

잠깐 책을 소개하면요^^

다양한 공룡들을 종류별로~

구분해놓아서 좋았어요^^

 

 

<<사냥하는 공룡, 풀을 먹는 공룡, 커다란 공룡, 작은공룡, 물에 사는 공룡, 하늘을 나는 공룡

볏이 있는 공룡 박치기 공룡, 뿔이 있는 공룡, 갑옷 공룡, 골판 공룡, 트라이아스기 공룡, 쥐라기 공룡, 백악기 공룡>>

 

 

와우~ 이렇게 공룡의 종류가 다양한지 몰았어요^^

이 스티커북은 다 붙이고 나서도 공룡 이름 알아맞추기 놀이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스티커북 한권만 있으면 공룡 박사가 되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6

종이가 얇지 않고 표지도 구꺼워서~ 한참을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공룡 좋아하는 아드님의 공룡 교과서 되겠습니다^^

 

 

 

 

그리고 공룡 스티커^^

이름이랑 공룡이랑 같이 있어서~

공룡 이름 외우기에 딱^^

왠지 공룡 이름을 많이 알면 전 멋지기까지 하더라구요^^

요즘 아드님은 요기에도 보이는 티라노사우루스에 푹 빠졌답니다^^

요 모양대로 입벌리고 흉내내기 까지^^

소리는 어찌나 크게 지르시는지 ~

진짜 공룡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스티커 붙이기 놀이를 해볼까요?

종이를 살짝 구부려서~

스티커를 아주 능숙하게 떼요~

그 전에는 그냥 떼어내려고 하니 찢어지기도 하고 ~

잘 뗴어내지지도 않고~

그랬는대

스티커 붙이기를 하도 많이 하셔서 ㅋ

본인이 터득하심요^^

 

 

 

암요~ 하루에 다 붙일수 없죠^^

엄마의 저지로~

며칠에 걸쳐서~ 스티커 붙이기 놀이^^ 삼매경~

한번에 다 붙이면 너무 아까워요 ㅋㅋ

이번에는 공룡 친구들까지 데지고 와서 붙이고 놀아요`

공룡친구들과 대화도 하면서 ㅋㅋ

 

 

 

지금 티라노사우루스와 다른 공룡들이 만나서 놀고있어요~

젤루 덩치큰 티라노가 대장 공룡이라네요~

다른 작은 공룡들은 찍찍 쥐가 되었다나 뭐라나 ㅋㅋㅋ

 

 

공룡스티커 책을 놀이판 삼아~

아주 혼자서 여러 공룡이 되어서 놀고있어요~

공룡들을 싸움도 붙였다가

뽀뽀도 시켰다가 ㅋ

아주 바쁩니다^^

뭐가 그리 즐거운지^^

놀이판 처럼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4살 아드님 요즘 완전 공룡에 빠져서 살고 있는대요~

이 스티커북 완전 좋아요^^

공룡이름이 아직은 많이 어렵지만요^^

하루에 한개씩 말해달래요 ㅋㅋ

자기가 그럼 나중에는 다 알수 있다고^^

공룡에 관심있는 아이들에게 완전 강추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