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스 손뜨개 모티브와 도일리 100 - 레이스실로 뜨는 모티브와 도일리 도안 베스트 셀렉션
일본보그사 지음 / 북핀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부터 와우!! 감탄이 나오죠?
섬세한 도일리가 눈길을 확 끄네요.
' 레이스실로 뜨는 모티브와 도일리 도안 베스트설렉션'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버릴게 하나도 없는 책 이었어요.
2007년~ 2010 년에 출판된 도일리와 모티브 책 4권에 실링 작품 중 베스트100을 선정해 한 권에 모은 책이니 도일리 맛집 중에서도 맛집.엑기스 중에서도 엑기스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파인애플 도일리,모눈 뜨기,2가지색 도일리,화려한 원형 도일리까지 다양하고 섬세한 도일리 작품이 있고 바로 뒤페이지에 그림도안이 있는 구성이에요.
제가 이 책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레이스 뜨기의 기초] 부분이었어요.
헷갈리기 쉬운Y자뜨기 역Y자 뜨기,피코뜨기에서 빼뜨기 위치,
모눈뜨기 레이스 도일리를 좀 더 반듯반듯하고 예쁘게 뜰 수 있는 노하우까지 알짜 꿀팁들이 가득가득해서 너무나 만족스런 책이었어요.
바늘 한땀까지 보이는 고화질 사진과 크고 정확한 도안이 일단 눈이 너무 편안했어요.
무료도안 보느라 눈 빠질 뻔한 경험 다 있으시죠? 그런 걱정은 NoNo
No!^^

짜투리실로 작은 모티브 떠 놓으면 의외로 선물 포장할때나 덮개,깔개로도 쓰고 은근 유용하니까 오늘 주터 레이스크로쉐 도일리 시작해보세요.

<니트러브와 북핀이 함께한 서평이벤트에 당첨되어 쓴 주관적인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