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속으로 김가람PD의 지켜라! 세계사 1 - 가자! 유럽 속으로 : 발트해의 심장, 라트비아 세계속으로 김가람PD의 지켜라! 세계사 1
김가람.한바리 지음, 김기수.황정호 그림, 오마주(주) 기획 / 툰드라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한 권과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세계속으로 1편_ 라트비아

세계를 알고싶다면 많은 나라를 알아야한다.
다양한 등장인물과 함께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시간세계여행이 시작된 책이 출간되었다.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모험을 이끈다.
여행 다큐 프로 피디가 되고싶은 소녀 신나라,
K-POP을 좋아하는 라틴계 소녀 마야,
핀란드에서 온 소년 올리버,
태국에서 온 체육에 재능이 있는 소년 쿤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떠나는 세계 역사 문화 여행!

세계문화유산의 나라 라트비아를 알게 해준 1편의
시작이 흥미진진했다.
세계 문화유산 테마파크 섬인 ‘월드 헤리티지 뮤지엄’
신비한 곳에 갇히게 된 등장인물들.
그곳을 빠져나오려면 시공간 이동 포털 속으로 들어가
망가진 세계 문화유산을 복구해야한다.

책속의 이동경로를 따라 다니다보니
자연스럽게 세계 문화와 역사를 자연스럽게 접하게된다.
러시아에 지배를 받다가 독립한 라트비아라는 나라의 매력에
빠져서 배경지식도 넓힐 수 있게되었다.

아직 가보고싶은 세계의 여러 나라가 많으니
김가람PD 지켜라세계사 시리즈는 끝없이 나올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