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어리 패턴 영어 - 시작부, 중심부, 꾸밈부를 연결하는
오영일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하악~!!

영어학원을 보내지 않고 엄마표영어를 하고 있지만...

정작 엄마는 영어울렁증입니다. ㅠㅠ

학교다닐 때도 그랬지만..

요즘은 영어를 더욱 사용하지 않는 환경에 있다보니 실력이 전혀 늘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도 글로벌시대에...

뭔가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할 수 있기는 해야하지 않을까요?

여행이라도 나갔는데 단어로만 설명하긴 힘들잖아요.


영어초보자들도 따라하기 쉽고 익히기 쉬운~!!

청크~!!!!

마치 한글을 익힐 때 통문자를 익히듯

통으로 쾅!!익히는 청크방법을 적용한 교재가 있어 좋아요.

 

작가 오영일님은 종로 YBM에서 청크수업을 하고 있답니다.

시원스쿨에서 청크강의를 하다 출간한 책이라고 하네요.

 

의미를 가진 덩어리 청크!!

이를 연결하다보면 문장도 쉽게 할습할 수 있게 된답니다.


영어책인데 그냥 문자만 나열되어 있지 않고

중간중간 마스코트도 나오고

깔끔한 구성, 그리고 페이지만 많지 않은 글자 수에....

전 완전 만족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총 30개의 챕터로 되어있어요.

주제별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매일 한 파트씩 총 30일 분량입니다.

뭐..하루분량을 이틀동안 해도 되고..그거야 읽는 사람 마음!! ^^


주로 일상생활에서 자주 활용할 수 있는 주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크를 활용해 문장을 만드는 방법들을 알려주고 있어요.

참 중간중간 qr코드가 계속 나와요.

qr코드를 찍으면

바로 음성으로 들을 수 있답니다. ^^

익혔으면 정리하는 시간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래야 장기기억으로 넘어가죠. ^^


책 구성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 쉬운 단어들이 제 눈을 사로잡네요. ㅋㅋㅋㅋ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이거다잉~!!!!


덩어리 패턴 영어로 다시 영어공부 시작해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