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어 1-2 (2016년용) 초등 완자 시리즈 (2016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첫 부분의 스토리텔링

단원의 주제에 관해 간단하게 만화로 이해할 수 있게 나와있어요.

한 장의 분량이지만 동기부여를 충분히 할 수 있어요.

자신이 한 부분을 스스로 체크할 수 있게

앞부분에 공부계획표가 있어요.

 

이 부분은 그냥 하루분량 옆에 날짜를 체크할 수 있게 해놓으면 더 나을 것 같아요.

요일로 되어있으니 해당요일에 하지 못할 경우 루시같은 경우는 그게 스트레스가 되거든요.

 

 

한 페이지에 지문이 나오고 아래에 문제가 2~4문제 정도 나옵니다.

시와 관련된 단원이니 시가 나오는데요.

 

시작부분에서 시를 읽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두 친구들이 나와요.

같은 시를 보면서도 다르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어디에 초점을 잡고 생각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은 아주 달라지죠.

 

그리고 주요낱말 한자풀이가 있네요.

 

문제의 포인트부분은 색이 다르게 표시해놓기도 했네요.

지문에서도 뜻을 풀이해놓는가던가 하는 친절을 베풀고 있습니다.

 

서술형, 논술형 문제를 따로 모아놓았네요.

1학년들도 이렇게 문제를 푸는군요.

아직 시험을 쳐본적이 없어서 몰랐어요.

마지막으로 단원평가가 있답니다.

점수를 적을 수 있고 몇 회 학습중인지 한 눈에 보여 좋네요.

 

책의 별책부록으로 미니전과가 있구요.

 

시험대비 속성문제라고 할까요?

주요문제들을 모아놓은 시험대비완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정답친해.

이름도 너무 이쁜데요. 루시 혼자 답을 채점할 수도 있게 되어있어요.

요즘 루시는 답을 스스로 채점하는 재미에 빠졌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