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zen Fever 안나와 엘사의 생일 소동 디즈니 겨울왕국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안나와 엘사의 생일소동


겨울왕국의 깜짝선물


겨울왕국의 열기는 정말 일년이 지났는데도 식지 않는 것 같아요.

저희 집 세 공주님들도 겨울왕국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죠;;


겨울왕국의 뒷 이야기..

안나와 엘사의 생일소동이랍니다.

 

 

이 책은 스티커가 있어 더욱 좋아했어요.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아이템, 스티커

게다가 겨울왕국~!!


좋아할만하죠? ^^

 

안나의 생일을 멋지고 특별하게 만들어주고 싶은 안나의 이야기랍니다.


멋지게 파티를 준비하는데 엘사가 몸이 좋지 않은지 재채기를 해요.

재채기를 하자 꼬마 눈사람들이 생겨났어요.

그렇지만 안나와 엘사는 들뜬 나머지 이들을 보지 못했네요.


왕국의 곳곳에 숨겨놓은 선물을 찾으며 즐거워하는 안나와 엘사

재채기가 늘어감에 따라 꼬마눈사람의 수도 늘어갔어요.

울라프는 동생이라며 좋아했지요.


꼬마눈사람들로 인해 파티장은 엉망이 되고 있었어요.


엘사는 열이 나고 몸이 더욱 안좋아졌죠.

궁전 앞에는 크리스토프와 스벤, 그리고 울라프가 수백개의 꼬마 눈사람들과 함께 케이크를 들고 있네요.


안나는 기억에 남는 특별한 생일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산 꼭대기의 얼음 궁전에는 울라프와 꼬마 눈사람이 찾아갔어요. ^^

 

 

책을 보자마자 겨울왕국 이야기라며 너무 좋아하는 루시랍니다.

어떻게 이 책을 샀냐고 자기 주려고 샀냐고 몇 번이나 물어보는지요. ^^

 

 

여행가는 길에서도 챙긴 안나와 엘사의 생일 소동~!!

동생들에게 읽어주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