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가 할아버지를 만난 날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32
에이미 헤스트 글, 홍연미 옮김, 헬린 옥슨버리 그림 / 시공주니어 / 201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공주니어

네버랜드 세계의 걸작 그림책 232

 

찰리가 할아버지를 만난 날

 

헬린 옥슨버리 그림. 에이미 헤스트 글

홍연미 옮김 

 

손자와 할아버지 그리고 강아지의 따스한 만남이 있는 그림책이예요

강아지와 친해져본 적이 없는 할아버지..

그런 할아버지와도 친해지고픈 강아지 찰리

서로를 좀 더 친해지게 하고픈 손자 헨리

이들의 만남 이야기랍니다

 

 

편지글로 시작해요

헨리가 할아버지를 초대하죠

 

그 다음엔 할아버지가 답장을 합니다 ^^
 

 

 

할아버지가 오는 일요일은 눈이 많이 내렸어요

헨리는 찰리와 함께 기차역으로 마중을 나갔어요
 

 

 

한참을 기다려도 오지 않던 기차가 오고 있어요

 

뿌우우우~~~~
 

 

 

와 드디어 할아버지와 찰리가 만났네요

그렇지만 강아지와 친해져 본 기억이 없는 할아버지는 서먹서먹하답니다

찰리와 눈을 마주치지 않아요
 

 

 

앗~!! 그러다가 바람이 세게 불어 할아버지의 초록색 모자가 날아가버렸어요

찰리가 어디론가 사라져버렸구요

 

할아버지와 헨리는 찰리를 찾아다녔어요
 

 

 

찰리가 할아버지의 모자를 구해냈군요~!!

할아버지는 찰리와 다시 인사를 했답니다 ^^
 

 

 

그 날 저녁 찰리는 할아버지의 침대로 왔지요

두 눈을 마주보면서..

사랑한다고 이야기했어요 ^^
 

 

 

 

사이좋게 잠들었답니다 

 

 

와~~라티도 눈을 참 좋아한다며

강아지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눈이 많이 온 날 기차역으로 할아버지를 마중나가는 헨리와 찰리~
 

 

기차역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긴 의자도 마음에 들구요
 

 

 

 

 

 

뿌우우우~~

기차소리도 한 번 흉내내어봅니다

 

 

 

 

할아버지와 찰리가 친해져야하는데 말이예요

 

와~~다행히 친해졌어요 ^^

 

라티는 책을 읽고 그림을 그렸어요

 

아까 유심히 보던 기차역을 그렸네요

 

 

강아지의 이름은 새로 지어줬는데 뭐라고 했는지 까먹었어요 ㅋㅋㅋ

남자아이 대신 여자아이로 그렸어요

오색의 눈이 내리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