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Phonics 2 The Hermit Crab 2
The Hermit Crab ELT Institute 엮음 / 타임컨텐츠 / 2013년 11월
평점 :
품절


Hermit Crab

 

Quick Phonics 2

 

 

 

파닉스를 슬슬 시작해줘야하나 고민하던차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근데 2부터 만난 ㅋㅋㅋㅋㅋㅋ

 

허밋크랩의 퀵파닉스랍니다 ^^
 

 

2권은 단모음과 이중자음이예요~~

제일 먼저 알게 될 음가들 소개가 있어요
 

 

그리고 나오는 단어들입니다
 

 

짜잔~!! 학습하는 순서가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

 

그럼~~시작합니다 ㅋㅋㅋㅋ

사실...이게 음원이 없어서...처음에 어찌 접근해야하나 무지 고민했어요 ^^;;
 

 

먼저 단어들을 읽어보고 있어요

아는 단어는 그냥 보고 읽구요 모르는 단어는 알려주구요

 

반복해서 읽다보니 앗~!! 발음이 비슷해~!!!!라고 외치더라구요

유치원에서도 파닉스를 조금 접하고 있어서인지 쉽게 알 수 있었답니다

 

 

그림에 있는 아는 단어들은 모두 말하고 있는 라티입니다 ^^

 

 

 

 

고민 중인 라티 ㅋㅋㅋㅋ

 

앞에 나오는 단어들 중에 모르는 단어가 있었지요

아니..사실은 아는 단어였는데 기억이 안났던 거랍니다

map~!!! 엄청 고민한 다음 기억해냈어요 ㅋㅋㅋㅋ

 

_at와 _ap

라티는 반복해서 말함으로써 비슷한 발음이 나는 단어들을 더 말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조금 더 많은 단어들을 알아보았죠

 

 

이 중 라티가 모르는 단어들은

bat, rat, nap이었어요

단어도 익히면서 다시 확인~!!
 

 

 

 lap은 자기 어떻게 알았냐며 또 미소를 ㅋㅋㅋㅋ

 

칭찬모드 중인 요즈음~~

얼굴에 함박웃음이 떠나질 않아요

 

집에서 하는 파닉스는 처음인데..

시작이 좋은 것 같아요 ^^

 

자신감 상승입니다 ㅋㅋㅋ
 

 

아래쪽에 보시면 단어찾기도 있어요~!!

퀴즈처럼 하니까 라티 좋아하더라구요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같은 음가의 단어들을 아주 비슷하게 놔두고 찾고 있어요

딩동댕동~~
 

 

너무너무 즐겨서 좋았답니다 ^^

 

 

 

 

 

마지막엔 문장들이 나와요

 

그리고 워크북이랍니다

라티가 하기 전에 촬영했네요 ^^

 

 

 

라티는 책을 받고부터 매일매일 하고 있는데요

사실 매일 하는 단어들을 모두 기억하지는 못해요

그렇지만 대부분의 단어들을 기억하고 있었어요

 

글자와 소리의 조합규칙을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워크북이 흑백이라는거 ㅋㅋㅋㅋㅋ

라티가 너무 아쉬워하더라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