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미키/한솔읽기그림책/한얼과학대장/한얼교육리더쉽/한얼리더쉽동화/한얼리더십/한얼우리아이리
기타 / 2013년 10월
평점 :
품절


꼬마미키/교실리더십동화

 

 

꿈과 비전

 

선생님이 될 테야

 

글 이혜옥/그림 한지선

 

꿈과 비전은 미래에 이루고 싶은 희망이나 이상을 말합니다

 

학교에 다니는 나라는 되고 싶은 게 아주 많은데요

학교에 멋진 선생님들을 보고 나서는 선생님이 되고 싶답니다

 

그림이 아주 친근하고 귀여워요 ^^

 

학교에는 참 많은 선생님이 있어요

교장선생님은 인자하세요

 

멋쟁이 담임선생님도 있구요  ^^

 

노래를 잘 부르시는 음악선생님도 계세요

 

특이한 컴퓨터 선생님도 있구요 

 

일일선생님인 우리 엄마도 있어요

 

엄마, 아빠, 할머니들 모두 일일 선생님이 되세요

 

와~학교에는 정말 다양한 선생님들이 계시네요 ^^

 

 

선생님을 만나면 인사를 잘 해야해요~

선생님들 말고도 학교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모두 인사를 잘 해야해요 ^^

 

 

 

+++ 함께 책 읽기 +++

 

라티는 선생님들이 궁금해요

 

라티네 유치원에는 담임선생님, 체육선생님, 영어선생님, 원감선생님, 원장선생님이 계시는데요

학교에는 어떤 선생님들이 있을까요?

 

 

각 선생님들의 특징을 잘 잡아낸 글들을 보고 마구 웃고 있어요

특히 컴퓨터선생님을 보고는 마구 웃네요 ^^

 

 

 

 

+++ 음악 선생님이 될래요 +++

 

라티는 교장선생님, 교감선생님, 담임선생님

과학, 컴퓨터, 영양사, 보건, 음악, 체육 선생님 등

많은 선생님들 중 음악선생님이 되고 싶대요 

 

아주 이쁘게 그리겠다고 하네요

 

 

오잉? 어디서 봤는지 음표도 그리네요 ㅋㅋㅋ

근데 음표 꼬리가 반대방향이라는 ㅋㅋㅋㅋ

 

동생이 망쳤다고 울먹이더니 다시 그리고 있어요 ^^

 

짠~!!

노래부르는 음악선생님이예요

 

이게 동생이 망친 그림이예요

발 부분을 매직으로 그렸다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