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 약국 놀이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40
박정완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1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공주니어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40

 

 

숲 속 약국놀이

 

박정완 글.그림

선이 돋보이는 그림과 간단하지만 따뜻한 이야기가 있는 그림책 숲 속 약국놀이예요

 

 

민혜가 혼자 놀이터에 간대요

숲 속에 있는 놀이터예요
 

 

 

자박자박, 살금살금, 콩콩, 깍깍 등 여러 가지 의성어와 의태어를 사용해서 글을 읽기가 더 좋아요

더 재미있기도 하구요

아이들도 좋아해요

 

 

 

길을 가는데 토끼, 까마귀, 스컹크가 함께해요
 

 

숲 속 약국에 도착했답니다

민혜가 약사예요

 

토끼에게는 빨간 눈 때문에 국화꽃 안약을

 

 

소리를 많이 지르는 까마귀에게는 도라지 알약을...

스컹크에게는 소화되라고 보리 시럽을 주었어요

 

약도 동물들에게 맞게 까마귀는 빨아먹게..스컹크는 숟가락으로 먹을 수 있게 주었답니다

 

각 동물들의 특징에 따라 약을 처방해주었어요

약을 주는 방법도 달리했구요

 

 

갑자기 호랑이가 나타나서

동물들의 약을 모두 빼앗아버렸어요

 

아고..먹고 탈이 난 호랑이

민혜와 친구들이 등을 두드려주었답니다

 

호랑이와 다른 친구들의 크기 차이 보이시나요?

이런 것에도 신경을 썼어요 ^^

 

호랑이에게도 대추 시럽을 주었답니다

 

모두 함께 즐겁게 놀다 돌아갔어요

 

모든 친구들이 사이좋게 말이죠

 

 

 

 

+++ 책 읽기 +++

 

티케는 지금 까마귀 울음소리 흉내내는 중이랍니다 ㅋㅋ

"까아~~까아~~"

제주도에 까마귀가 어찌나 많던지

잊지 못하고 있어요 ㅋㅋ

 

 

제주도에서 본 까마귀예요

어찌나 크던지요 ㅋㅋ

 

여러 가지 동물들의 특징을 알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동물들에게 맞는 맞춤처방~!!

라티에게 아주 인상깊었더라구요

 

 

 

 

 

+++ 등장인물 그리기 +++

 

라티가 책 속의 등장인물들을 그려본대요

 

 

 

열심히 그리는데

특징을 꽤 잘 잡아내요

 

 

 

 

고민하는 중이예요 ㅋㅋㅋ

짠~!!

책 속 등장인물들이예요

 

민혜 보이시나요?

쌍꺼풀 없는 눈과 머리가 포인트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