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아디의 생일 파티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227
모리스 샌닥 글.그림, 조동섭 옮김 / 시공주니어 / 201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공주니어

 

범블아디의 생일파티

 

모리스샌닥 그림.글/조동섭 옮김

 

 

모리스샌닥을 아시나요?

[괴물들이 사는 나라], [깊은 밤 숲속에서]를 지은 그가

30년만에 내놓은 그림책이랍니다

뇌졸증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고생하던 죽음을 앞둔 8개월 전 세상에 선보인 작품이예요

그의 마지막 작품이예요

 

 

 

주인공 범블아디는 돼지예요

범블아디의 생일은 6월 10일~ 모리스샌닥 본인의 생일과도 같답니다

 

그럼 책을 볼까요?

범블아디는 생일파티를 해본적이 없어요

부모와 가족이 죽고 나서 고모와 함께살게 된 범블아디는 9번째 생일을 맞아요

 

 

고모로부터 멋진 카우보이복장을 생일선물로 받게 되죠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
 

 

범블아디는 자신의 생일파티를 고모 몰래 계획해요

여러 가지 다양한 초대장을 만들어 나눠준답니다

그런데...범블아디의 친구들은 아닌 거 같아요 ^^;; 범블아디는 상관없어요

가장무도회가 될거거든요

생일파티면 OK~!!
 

 

고모가 싫어하는 여러 가지 행동들을 하며 성대한 파티를 해요

 

 

그림이 참 익살스러워요

생일파티 장면은 몇 페이지에 걸쳐 글은 없이 그림만 있는데요

숨은그림찾기하듯 범블아디를 찾는 재미도 있답니다

 

그리고 다양한 나라의 언어로 9가 표현되어 있어요

스페인어(NUEVE), 이탈리아어(NOVE), 프랑스어(NEUF),

고대 그리스어(ENNEA), 네덜란드어(NEGEN), 러시아어(AEBRTB)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책~
 

 

고모 몰래 한 파티는 고모에게 들켜버려요

화가 났지만 착한 고모는 범블아디를 용서하고

다시금 사랑을 확인한답니다

 

 

 

 

 

 

 

▒▒▒▒▒▒▒▒   함께 책 읽기 ▒▒▒▒▒▒▒▒

 

 

 

아빠와 함께 잠자리 독서로 [범블아디의 생일파티]를 읽었어요
 

 

그림이 너무 재미있다네요

괴물들이 사는 나라 책이랑 같은 작가라고 하자 놀라워했어요 ^^


 

 

 

다른 날 다시 차분하게 책을 봤어요

 

초대장들을 일일이 읽어보며 나중에 라티 생일에도 초대장 만들어볼거라고 하네요

 

 

가장무동회에 다양한 의상에 대해 살펴보고 있어요

 

 

그림들이 익살스러워 좋아했어요
 

 

티케는 지금 뭐하고 있을까요?

고모에게 들키지 않게 "쉿"하고 있다고 했더니 저렇게 표현하네요

"쉿"~!! 이긴한데..어째 콧구명 후비기 전 순간포착같아요 ㅋㅋㅋ

 

 

즐거운 생일파티~

 

 

 

마지막에 고모와 범블아디가 화해하면서 9번의 뽀뽀를 해요

루나는 4살이니 뽀뽀 4번~

 

티케는 3살 뽀뽀 3번입니다 ㅋㅋㅋ

 

 

 

 

 

 

▒▒▒▒▒▒▒▒   생일 케이크 그리기 ▒▒▒▒▒▒▒▒

 

 

라티는 생일케잌을 그리기로 했어요

요즘 "마랑 같이"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라티;;;;

흠...어린 나이에 동생을 둘이나 둬서 그럴까요? ㅠㅠ

 

뭐..아무튼 함께 그렸습니다

케잌 본체는 제가 그렸구요

라티는 초를 그릴거라네요

 

티케 생일이라 초는 3개 그린대요

 

딸기와 블루베리로 장식합니다

 

 

예쁘게 색칠도 하구요

 

 

케잌을 다 그리고 나서 갑자기 배경을 검정색으로 칠해요

오잉?

 

아하~~ 초에 불을 붙이면 불을 끄고 촛불을 불어야한대요 

 

스위치까지 표현~!! ㅋㅋㅋㅋ

 

티케야 생일 축하해

(근데 티케 생일은 11월;;;; ㅋㅋㅋ)

 

 

 

예쁜 케잌이 완성되었습니다

 

 

 

축하해

언니가 주는 선물이야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