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맨 비룡소의 그림동화 226
윌리엄 조이스 글.그림, 노은정 옮김 / 비룡소 / 2013년 7월
평점 :
절판


 

리프맨

비룡소/

윌리엄 조이스 글.그림/노은정 옮김

 

 

영화 에픽:숲속의 전설의 원작 그림책이 바로 리프맨이랍니다 ^^

이번에 라티와 함께 읽어봤어요 

 

리프맨과 용감한 곤충 친구들

 

 

 

정원을 소중히 여기던 호호할머니가 아프게 되었어요

그러자 정원은 시들어갔답니다

 

 

엄지 인형이 리프맨을 불러와야한다고 얘기했어요~

하지만 여왕거미나 개미도깨비들은 콧방귀를 끼었죠

 

 

용감한 쥐며느리탐험대가 나섰어요~

커다란 나무 꼭대기에서 리프맨에게 도움을 요청하러 떠났어요~!!

꼭대기에 거의 다다랐을 때 여왕거미와 개미도깨비들이 쥐며느리들을 먹으려고 했어요

"리프맨~리프맨, 도와줘요~!!"

크게 소리치자

 

 

어디선가 리프맨들이 나타났어요~!!

 

쥐며느리들을 구하고

정원을 다시 원래대로 되돌리고

목각인형을 도왔어요

 

 

할머니의 곁으로 간 목각인형

할머니는 옛 기억과 함께 기운을 차리게 되었답니다

 

 

 

손자손녀에게 옛 이야기를 들려주며 리프맨에 대해 이야기해주었어요

가족과 정원을 살펴주는 그들을요

그리고 신비로운 정원에 대해서 말이죠 ^^

 

 

 

 

 

 

=================  책 읽기 ====================

 

 

따스한 이야기가 있는 리프맨~

방학을 맞아 시골로 내려간 라티

시골에서 책을 읽었답니

 

 

=================  여러 가지 동물 종이접어 나만의 정원 만들기 ====================

 

 

정원에 있을법한 곤충, 동물들을 종이접기해서 정원을 꾸며보기로 했어요

 

라티는 2번 활동했답니다

 

먼저 첫 번째 활동에서는 매미, 무당벌레, 그리고 해달을 접었어요;;;;

해달...흠...해달을 꼭 넣고 싶답니다

정원에 살진 않지만 뭐;;;;

 

 

무당벌레 완성~!!

 

 

매미와 해달도 미리 접었어요

이제 정원을 꾸며줄거예요

 

 

 

짠~~

매미는 나무에 붙어있어야한다네요

해달은 물에 있으니 선을 그어서 구분해줬어요

 

친절하게 이름도 적었군요 ^^;;

저기 있는 꼬마가 라티 본인이래요

 

 

 

 

2차 정원만들기랍니다

 

 

정원에 들어갈 동물들 완성입니다

헉..근데 이번엔 펭귄이;;;;

 

펭귄은 정원 옆에 있을거랍니다;;;

 

 

정원을 먼저 그릴거예요

 

 

 

 

나무먼저 그리고

 

저~~기 얼음과 정원을 구별하기 위해 선으로 그어놨어요;;

 

 

 

 

짠~!!

왼쪽은 펭귄이 사는바다구요

오른쪽은 정원이예요

 

라티만의 정원이 완성되었습니다

 

달팽이, 매미, 토끼, 카멜레온과 꽃들이 있는 정원과 펭귄이 홀로 있는 바다가 비교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