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물 접어요 - 동물원 종이접기 꼼질꼼질 접어 만드는 세상 2
마리 오노.로신 오노 지음, c: operated 옮김 / 한빛미디어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한빛미디어/오늘은 동물접어요-동물원 종이접기

마리 오노, 로신 오노 지음

C : operated 옮김

 

 

 

 

오늘은 좋은 종이접기책 소개해드릴께요

 

뚝딱뚝딱 만들기 좋아하고

그림그리기 좋아하고

꼬물꼬물 손으로 하는 건 다 좋아하는 라티랍니다

 

저희 집에 종이접기 책이 몇 권 있는데 사실...라티한테 좀 어렵더라구요

제가 봐도 어려운 책도 있구요 ㅠㅠ

그런데 이 책 아이들이 보고 따라할만큼 쉽게 풀어져있어요 ^^

한 번 보세요~

 

 

 

표지 뒷면은 이렇게 색종이 안내가 있어요

책 뒤편에 색종이가 들어있거든요

눈이랑 무늬가 그려져있어서 이 색종이들로 만들면 더욱 동물들이 살아나요~!! ㅋㅋ

 

 

차례 한 번 볼까요?

재미있는 동물

초원과 정글 속 동물

바닷속 동물

숲 속 곤충과 동물

 

이렇게 나뉘어져있어요

 

그리고 고릴라, 치타, 무당벌레, 부엉이를 접는 방법은 동영상으로 볼 수 있어요 ^^

http://www.hanb.co.kr/video/2016

 

 

35가지의 동물을 만들어볼 수 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알아두면 좋을 종이접기 방법이예요

이렇게 접는 거 라티는 아직 어려워해요 ^^;;

 

 

하지만 종이접기하다보면 많이 나오니깐 익혀두면 유용하게 쓰여요

 

그럼 까마귀 한 번 볼께요

 

보통 한 동물이 2장에 걸쳐 접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어요

첫번째 장의 오른쪽 페이지는 완성작품이 있구요

전봇대를 배경으로 한 까마귀 너무 귀엽죠? ㅋㅋ

 

이렇게 뒷장까지 접으면 완성이랍니다

 

 

짜잔~!!

라티가 제일 처음 고른 동물은 무엇일까요?

바로 악어예요 ㅋㅋㅋ

악어를 접을 때 책 속에 포함된 저 색종이를 이용하면 더 좋아요 ^^

 

 

악어페이지 펴놓고 시작해요

엄마는 도와주지 않아도 된대요 ㅋㅋ

 

근데..얘는 왜 매일 책상에서 안하고 바닥에서 할까요? ;;;;;

 

책 보고 열심히 하고 있어요

중간중간 좀 어려운 부분은 엄마의 도움~ ^^

 

 

역시나 삼각주머니 만들기 같은 건 어려워했어요
그래도 한 번 알려주면 나머지 부분은 혼자서 ㅇ려심히 했답니다

 

 

완전집중 ㅋㅋ

 

 

악어가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고 있어요

 

짠~!!

라티가 완성한 악어랍니다 ^^

 

 

둘째날은 물개를 만들었어요

흠..이 아이 또 바닥에서 접네요;;;

 

 

 

물개 역시 펼쳐누르기나 안으로 넣어 접기 등은 어려워했어요

이 부분 제가 알려주면 나머지 한 부분은 라티가 했구요

 

물개 완성~!! ㅋㅋㅋㅋ

라티가 꼬리를 접었더니 저렇게 하늘로 치솟은 꼬리가 되었네요

 

근데..잘 안세워진다며;;; ㅋㅋㅋ

 

 

 

책을 받은 후 매일 하루 한 동물씩 만들고 있는 라티랍니다;;

그리고 만든 동물들은 죄다 전시 중;;;

흠..한 달이 지나면 30마리의 동물이 만들어지겠군요 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따라하기 좋은 종이접기책 추천해용~

 

라티는 이 시리즈 다 사달래요;;;

오늘은 종이접어요/오늘은 동물 접어요/오늘은 공룡접어요

이렇게 시리즈인데 다음엔 공룡접어요 사달라네요

공룡 좋아하지도 않으면서;; 켁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