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입체로 만들어 보는 인체여행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Dbooks(천재교육) / 2013년 5월
평점 :
품절


천재교육/3차원 입체로 만들어보는 인체여행

 

 

택배박스 자체가 브로마이드박스로 왔어요 ㅋㅋㅋ

 

3차원 입체로 만들어보는 인체여행
150cm는 된다는데...아주 궁금해요 ㅋㅋ

 

 

 

인체여행으로는요~!!

 

입체로 만든 갈비뼈를 열고 다양한 몸속 기관들의 명칭과 형태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두개골 덮개가 있는 뇌 그림을 확인하면서 뇌의 역할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움직일 수 있는 팔 모형을 움직이면서 뼈의 기능과 역할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다리 뼈 모형과 근육 모형의 덮개를 열어 내부 구조를 탐색해볼 수 있다

심장과 콩팥, 폐포, 소화계, 신경계 등 다양한 인체 정보를 알 수 있다 

 

 

구성은 다음과 같답니다~

인체모형 브로마이드 2장과 기관모형 2장

 

 

그리고 설명서와 양면테이프~!!

 

라티 보자마자 이건 뭐냐고 물어보네요 ^^

 

 

인체 모형 두 장을 쭉 펴면 이 정도 길이~!!

세 아이 모두 서도 가려지지 않는 정도의 사이즈 ㅋㅋㅋ

완성품의 모습이 기대되는데요

 

아이들도 너무 궁금한지 곁을 떠나지 않아요

 

여기저기 찔러보고 눌러보고 ㅋㅋㅋㅋ

라티는 처음엔 징그럽다고 얘기했다가

이게 다 우리 몸속을 자세히 보여주는 거라고 하자 여기저기 물어봐요

 

장기 이름도 보면서

위가 뭐예요? 폐??

엄마~심장은 알아요

심장에서 피가 나와서 온 몸으로 돌아다녀요~

 

아는 건 말하고 모르는 건 열심히 물어보네요

 

 

일단~!!!

아이들 반응으로만 보면 합격이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