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2 : 공룡 내가 만들자 시리즈 2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역시나 예상했던 대로 순식간에 아들녀석을 열광하게 만든

<삼성출판사> 내가만들자 시리즈 -공룡- 입니다~~



아들녀석에게 짠~ 선물이야!

하고 내밀었더니 손에 쥐고있던 파워레인저 정글킹도 내던지고ㅡㅡ;

요것만 이리보고 저리보고,, 얼른 뜯어달라고 야단법석을 한번 치렀네요



이렇게 공룡별 특성이 담긴 짧은 이야기와 만들기 설명서가 있는 책 한권과

10종의 만들기 꾸러미가 구성되어 있어요

요 사진만 봐도 알찬 구성이 화~악 느껴지시나요?! ㅋ

아들 녀석이 좋아하고 또 가장 대표적인 공룡들은 다 포함되어 있어요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안킬로사우루스, 에라스모사우루스, 프테라노돈,

그리고,, 또 한 놈은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

여튼, 공룡책이나 만화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공룡들은 다 있다는거..

 

 

엄마 잔소리는 듣는둥 마는둥 하는 녀석이

저렇게나 열중하고 좋아하네요

만 33개월짜리 우리아이에겐 아직 어려운 감이 있어

큰 틀은 제가 만들고 뿔이나 골판같은걸 끼우는건 아들녀석이 했답니다

그래도 아빠가 퇴근해서 돌아오니

지가 만들었다고 큰소리치며 자랑하더라구요 ㅋㅎ

엄마는 아껴뒀다 내일도 만들고 놀자고 하는데

그러자고 할 아이들이 아니죵

배송받은 날 모조리 다 만드느라 엄마는 이날 청소도 패스~

 



 

요렇게 다 만들고 나니

책자 뒤에 있는 다른 시리즈 사진들을 보고 손으로 콕! 콕! 찍어가며

'이것도, 이것도, 이것도 사줘~'

이럽디다 ㅡㅡ;

근데 만들다보니 저도 재미가 들려서

다른 시리즈, 제가 더 욕심나더라구요 ㅋ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