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살리는 감사의 기적 - 감사하는 순간 당신도 행복한 부자가 된다
이진희 지음 / 돌아온탕자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감사가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 책을 마주하면서 감사에 대한 기적을

간접 경험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제 나도 그런 기적의 속으로 들어가고 싶어 감사를 생활화 해보려고 한다. 감사에 대한 소소한 팁들 그리고 좋은 말씀들을 공유해주셔서

책을 읽으면서 기록하고 또 그 기록한 것을 내가 읽어보면서

나를 다시 세우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다.

 

그중에서 나는 가장 좋았던 부분은 존재로써의 감사와  미리감사이다.

내가 받은 것 그리고 경험한 것 등에 대한 감사뿐만 아니라 존재함으로써의 감사는

감사가 생활화 되었을 때 나올  수 있는 감사라고 생각되어진다.

나 그리고 가족 그리고 이웃들 존재 자체로서의 감사~!! 얼마나 아름다운가

 

또한 미리 감사!! 이것은 내가 무엇을 바라는지 알고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는 말..

내가 바라는 것을 알아차리고 그것을 간절히 바라고 그 바람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끝까지 노력하는 모습이 내게 필요한 자세라는 것을 요즘 계속 깨닫고

작가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이 책을 읽는모든 분들이 감사를 통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아름답게

가꾸어나갈 수 있는 길잡이가 되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나 또한 그런 길을 가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