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후쿠오카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에이든 가이드북 &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엔화가 엄청 낮아졌습니다. 일본 여행을 하려면 이런 때 가야 하는데... 옛날에 오사카가 마음에 들어서 오사카 여행을 정말 많이 갔었고, 도쿄도 좀 다녀오긴 했었거든요. 요즘은 어디로 많이 가나 싶어서 여행 사이트를 보다 보니 후쿠오카가 저렴하고 주변에 온천 도시도 많아서 꽤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여행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좀 더 많이 즐기고 오기 위해 여러 준비를 해야 하는데... 해외 여행 준비할 때 함께하면 좋을 준비물이 하나 있습니다.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예요. 요즘 타블라라사에서 만든 지도를 몇 개 봤는데, 여행 준비에 함께 하면 정말 좋을 알찬 지도 세트라 마음에 들어요.




해외 가면 다 구글맵으로 여행 다니는 거 아냐? 싶겠지만.... 아날로그가 좋을 때가 있습니다. 해외는 우리나라만큼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도 않는 곳이 많으니까요. 가이드북도 있지만, 가이드북 들고 여행 가본 사람은 알겠지만ㅠㅠ 진짜 무거워서 나중에 짐이 돼요. 폰 조작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도 폰보다는 이 지도를 추천하고요.


예전에 홍콩 여행갈 때 폰 하나 믿고 갔는데, 와이파이는 안 터지거나 너무 느리고 기계치라 구글맵 보는데 너무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요ㅠㅠ 이번에는 이 지도를 믿고 후쿠오카 여행을 떠나볼까 해요.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를 추천하는 이유는, 진짜 알찬 구성으로 되어있기 때문이죠. 박스를 열면, 생각보다 다양한 구성품에 놀라게 됩니다. 지도 하나 달랑 들어있는 게 아니라, 여행지도와 맵북, 트래블 노트와 노트 작성에 도움이 될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가 있으면 무거운 가이드북도 필요 없습니다. 지도 위에 주요 여행지와 음식점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기 때문이죠. 가는 곳의 정보가 지도에 다 표기되어 있어서, 어딜 어떻게 다니면서 여행을 즐길지 계획을 세우기 정말 좋아요.




가끔 국내여행을 할 때, 관공서에서 제작한 지도를 들고 돌아다닐 때가 있거든요. 그럴 때 가장 곤혹스러운 게 접히는 부분이 금세 찢어질 때입니다. 종이 지도는 아무래도 계속 접히는 부분이 잘 찢어지기 마련인데,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는 고가의 방수재질 종이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질감이 일반 지도와 다릅니다. 종이가 아니라 약간 천 느낌? 여러번 접어도 찢어지지 않고 물에도 젖지 않는다고 합니다. 긴 여행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가능 하겠죠?




말도 통하지 않는 먼 해외에 갈 때마다 준비를 철저히 하는 편인데, 그러지 않으면 여행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기 때문입니다다. 꼼꼼한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 아주 유용하게 쓰일 트래블노트까지 있어서 이번 여행을 더 알차게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만간 <에이든 후쿠오카 여행지도>와 함께 여행 다녀오려는데, 아주 알차게 즐길 수 있게 여행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벌써 마음에 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