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괌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괌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가이드북 &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 전, 꼭 챙겨야할 준비물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제대로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특히 그곳이 말도 잘 통하지 않는 외국이라면 가이드 북은 필수라 생각해요.


요즘은 구글맵도 잘 되어 있고.. 여행지에서도 인터넷으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잘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죠. 


하지만 이제껏 꽤 많은 나라를 다녀왔는데, 돌발 상황이 많더라고요. 현지에서 인터넷이 갑자기 안 되는 경우도 있고, 인터넷이 느린 나라도 있고요... 그럴 땐 여행지에서 우왕좌왕하는 시간이 아깝더라고요.




여행을 가기 전, 제대로된 정보를 파악하고, 준비하고, 기왕이면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서 지도나 간편한 가이드북 하나는 필수라는 생각을 하게 된 이유죠.


<에이든 괌 여행지도>는 그런 면에서 여행객들이 괌 여행 전 챙겨두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여행지도입니다.




이름에서도 이미 '여행지도'라고 되어 있으니, 예상은 했지만... <에이든 괌 여행지도>는 그야말로 괌 여행에 최적화된 '여행 지도'입니다.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설명, 그리고 괌에 왔다면 가볼만한 곳과 먹거리 등을 지도 한 장으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죠.




구성물을 살펴보면... 여행 지역 정보를 지도 한 장으로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는 지도부터, 여행 기간 동안 하루하루 알찬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트래블 노트, 지도를 책 형태로 만들어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구성한 맵북, 가야할 곳들을 체크할 수 있도록 붙이기 편리한 깃발 스티커 100개 등. 내용물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얼마 전, 국내 여행을 준비하면서도 지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인터넷의 편리함에 빠져서 놓치고 있었지만, 사실 진짜 제대로된 여행을 일정 하나하나 체크하고 동선을 파악하면서 다니기에는 지도만큼 편리하고 좋은 게 없거든요.


게다가 <에이든 괌 여행지도>는 특수 재질의 종이로 만들어져 있어서 물에 젖지도 않고 잘 찢어지지도 않는다는 장점까지...!!




​코로나 여파로 해외 여행을 다녀온 지도 넘 오래됐고, 이제 슬슬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가능하면 안 가본 나라를 가보고 싶다는 생각에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최근 괌에 흥미를 느끼고 있는 중이었거든요. 


<에이든 괌 여행지도>를 보니 진짜 알차게 계획을 세워서 지도 한 장 들고 괌을 제대로 느끼고 돌아올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뿜뿜 중!!




​괌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그래서 제대로 된 실용적인 일정을 체크하고 싶다면, 혹은, 괌 여행 직전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지도를 알아보고 있다면... 강추 하고 싶은 <에이든 괌 여행지도>! 올해 안 에 꼭 괌에 가서 알차게 사용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