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첫 수학 1 : 100까지의 수 - 초등 입학 전, 즐거운 공부 기억을 만드는 시간! 7살 첫 수학 1
징검다리 교육연구소.간난영 저자, 차세정 그림, 김진호 감수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7살이된딸램



6세후반이되면서 숫자 1부터 100까지 제법 읽고 쓸줄도 알더라구요


그래도 한번도 1부터 100까지의 수를 제대로 체크한적이 없어서

 정말 제대로 알고 1부터 100까지 읽는건지 궁금해하던 찰나,


이지스에듀에서나온 7살첫수학 100까지의 수 학습서를 만났어요

바빠시리즈는 너무나 유명한 시리즈이기에 잘 알고있었는데

 7살 아이들이 할 수 있는 학습서가 있다는건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바빠시리즈 초등 입학전 즐거운 공부 기억을 만드는시간"

여기저기서 구입한 학습서는 사실 집에 많이 쌓여있어요 ^^;;

그런데 문제는 꾸준히 하지못하고 한두장하고 책꽂이 어디엔가 그냥 꽂아둔다는게 문제...

작심3일밖에 안되더라구요..

제가 좀더 부지런떨어서 아이랑 같이 해야하는데

워킹맘이다보니 이래저래... 바쁘고 피곤하다는 핑계로 꾸준히 무언가를 하는게 없어요

그런데 이번에 받은 7살 첫수학은 하루에 4쪽씩 하게끔 구성되어있고

 7살아이가 버겁지않고 재미있게 할 수있도록 구성되어있어요

 

 

 

 

다한뒤엔 요렇게 채점도 해줍니다 ㅋㅋ

모두모두 동그라미 ~ 아이도 으쓱 자신감이 생겨요

아이도 스트레스받지않고 재미있게 놀면서 공부하는거같아요

아직은 공부라는 개념보다는 그냥 엄마랑 노는시간으로 이해하게 해주고싶어요

초등학생되면 그때부터 공부라는 개념이 생기게되겠지만

그전까지는 아직 공부에 스트레스 받지않았으면 해요

 

 

 

책 중간중간에 요런 선잇기가있더라구요

선 잇기만 찾아서 모조리~~ 선을 이어줬어요 ㅎㅎ

요즘 요런 선잇기 미로찾기 숨은그림찾기에 푹 빠져있는 딸램이랍니다.

공부도 요렇게 재미나게 할 수 있으니 좋네요

 

 

 

 

 

 

책 받자마자 딸램은 중간중간 재미난 페이지 찾아서 숫자공부했어요

하루 4쪽씩 20일완성이라 부담없어요

초등수학을 준비하는데 결정적인 시작은 수 세기라고하네요

1부터 100까지 이 책한권으로 가능할거같아요

숫자를 모른다고하더라도 엄마와 하나하나 수 세기를 하면서 익힐 수 있는 책이예요

일곱살 숫자는 이지스에듀 7살첫수학으로 익히고 최종검토해보면 좋을거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