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좋아하는 예쁜 그림 쉽게 그리기 - 한 권으로 끝내는 엄마표 그리기 수업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 쉽게 그리기
원아영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일 전 재미있는 책 한권을 받았어요


바로 그림그리는 책인데요


5살인 우리딸램은 그림그리는걸 아주 좋아해요


매일 어린이집가방안에는 그날 그린그림들을 한가득 가지고 오기도하구요 ^^;;

집에서도 그림그리는걸 하루도 빼놓치않아요


그런데 그림그리는데 표현이 좀 한정적인 느낌을 많이 받아요

매일 그림이 똑같더라구요 ^^;;



그림도 저는 배워야한다고 생각해요

아무것도 모르는데 그냥 그림그리라고한다면 막막해서 못그려요

그림그리기 종류가 다양해요


딸램이 좋아하는 동화속 공주그리기도 있고, 동물그리기, 이쁜 소품 그리기등

딸램 취향저격하는 그림그리기 소재가 가득해서 너무 좋아해요

 

 

 

 

딸램이 사자와 꽃 등을 먼저 종이에 그려넣더니 물고기도 그려넣으면서 하는


" 친구가 물고기를 잡아서 풀숲에 넣어둔거야~ " 라고 하네요 ^^;;;


단순히 그림을 따라 그리는것에 그치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것도 좋은거같아요

 

 백설공주도 따라그리고 (사과든 모습도 디테일하게 그려줬어요 ^^)

 

 

 

 

 

라푼젤 따라그리기


제가 그린 라푼젤에 딸램이 마무리해봐요

 

 

 

탑에 갇힌 라푼젤과 기다란 머리카락은 딸램이 그렸어요

책보며 그림따라그리면 창의성이 떨어질까 염려도 되었지만

오히려 관찰력과 집중력을 길러줄수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어느정도 그림을 그릴 줄 알아야

 거기에서 더 나아가 다른 그림들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하니


하루 10분 그림그리기로 아이와 재미있게 놀아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