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가람 오이팩(필오프 타입) - 모든피부용 130g
미가람
평점 :
단종


후기를 쓰려고 상품을 찾아 보니 단종이라고 나와 있군요. 너무 안타깝네요.

이 좋은 상품이 품절도 아니고 왜 단종인거죠? 가격을 올리려나?

아무튼 이 제품은 여지껏 제가 써 본 필오프 팩 중에서는 최고였습니다. 양도 많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짙지 않은데다(오이향은 씻으면 거의 사라짐), 확실하게 잘 떼어 줍니다. 피부가 정말 보송보송하니 반짝거려서 너무 좋았어요!

인터넷으로 다 찾아 보았는데 알라딘이 제일 저렴하더군요. 빨리 다시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제 겨우 한 번 써 봤는데 다 쓰게 되면 꼭 다시 사고 싶은 제품이거든요.

마*드니 라*즈니 다 별로에요. 참* 숯팩도 써 보았는데 이것 만큼 좋지는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제품들 광고한답시고 비싸기만 하고... 필오프는 확실히 떼어 줘야 제 맛이죠!

그렇다고 당기거나 아프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참고로 제 피부는 항상 뭐가 잘 나는 지성+건성 피부거든요. 저녁에 자기 전에 팩 해 주고 아무 것도 안 바르고 그냥 잤는데도 아침까지 피부 상태 너무 좋았습니다. 아무튼 제가 써 본 제품 중에서는 최고입니다.

빨리 다시 매입해서 판매해 주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