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수능 두배 모의고사 외국어영역 독해 + 어법/어휘 - 두배로 풀고 두배로 올린다, 2011
김영희 외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이책 절대 사지마세여..ㅋ....ㅋ 

언어랑 외국어 둘다 샀는데 

언어는 무슨 기출문제 싹 배껴왔고 

외국어는 완전 난이도 0............ 

 이걸로 수능준비하다가는 물먹음

 

회가 많다고 좋은게 아니에요 

그리고 문제도 작년이랑 다 똑같아서 문제풀다가 다 기억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