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 손쉽게 극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행동설계의 힘
칩 히스 & 댄 히스 지음, 안진환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 2010년 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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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뭔가에 변화를 가하고 싶다면 당신은 코끼리와 기수 모두에게호소해야 한다. 기수는 계획과 방향을 제시할 것이고, 코끼리는 열정을 제공할 것이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당신 팀의 코끼리들은 제쳐놓고 기수들에게만 다가선다면, 팀원들은 이해는 하되 동기부여는 받지못할 것이다. 또 반대로 기수들은 빼놓고 코끼리들에게만 다가선다면 그들은 방향감각 없이 열정만 드높일 것이다. 두 경우 모두 마비를 초래할 정도의 결함이 생길 수 있다. - P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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