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한 짝으로 뭐 할래?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50
모리스 샌닥 그림, 베아트리체 솅크 드 레그니에스 글, 김세실 옮김 / 시공주니어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구두 한 짝으로 뭐 할래?

읽으며 재미난 상상놀이를 하는 책이랍니다
아이들의 자유분방한 상상이 즐거운
믿고보는 모리스샌닥 그림책

 

 

 
 
 
 
 

 


읽고나면 역시 !
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재밌는 책이네요

 

 

 

 

아이들이 엄마옷 아빠옷을 입은 듯
큰 옷을 질질 끌며 놀고 있네요

그러다 구두가 벗겨져 버렸는데
구두 한짝으로 뭐할래?
하며 이야기가 시작되요

 

 

 

 

 

 

 귀에 걸면 되겠다
팔랑팔랑 귀에 척

머리에 써도 되겠다

빵처럼 버터를 발라도 되겠다


정말 웃음이 나는 대화 내용이지요
구두를 귀에 걸고 머리에 쓰고
빵처럼 버터를 바른다니 ㅋㅋ
능청스럽게 귀에 걸고 있는 그림을 보면
웃음이 지어지고 재밌네요

 

 

뭐할래 뭐할래
의자로는 뭐할래?

의자로는 뭘 할 수 있을까
아이랑 같이 생각해보면
정말 상상이상의 대답이 나온답니다 ㅋㅋ

 

 

 

말도 안되는 상상력을
마구 발휘해도 되는 그림책이라서
너무 유쾌하면서도 즐거운 상상놀이를
할 수 있네요 ~
틀에 갇히지 않고 마음껏 자유로운 상상을
하며 읽는 그림책
깔깔 거리며 너무 재밌게 즐겁게
읽을 수 있는 책이예요 :)

또다른 물건으로
상상놀이 해봐도 너무 재밌을 것 같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